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세미나실] 방학 중 세미나실 이용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17-06-09 11:02:13
  • hit407
  • vote0
  • 165.132.70.131

일반대학원 총학생회 1학기 업무 종료 이후인 6월 22일부터 방학동안 세미나실 대여가 중단됩니다.

세미나실 대여 사업이 중단되는 기간 동안은 홈페이지 상의 ‘사업신청 – 세미나실’ 신청이 불가합니다.

이 점 참고하시어 세미나실 이용이 불편 없으시기를 바랍니다.

가을학기가 시작하는 9월 4일부터 세미나실 대여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