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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세미나실] 방학 중 세미나실 이용 관련

  • 관리자
  • 2016-06-14 14:00:5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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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대학원 총학생회 1학기 업무 종료 이후인 6월 18일부터 약 2주간 세미나실 대여 사업이 잠시 동안 중단됩니다. 세미나실 대여 사업이 중단되는 기간 동안은 홈페이지 상의 ‘사업신청 – 세미나실’ 신청이 불가합니다.

여름 방학 업무 재개일인 7월 4일부터 세미나실 대여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여름 방학 중 세미나실 대여 신청은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온라인 상으로 이루어집니다.

1) 사용대상: 일반대학원생 (특수, 전문 대학원생 이용 불가)

2) 사용인원: 최소 3명 이상

3) 사용시간: 최대 3시간(일주일 1회)

4) 신청 가능 기간: 세미나실을 이용하려는 날짜의 일주일 전부터 신청 가능(예. 6월 17일에 세미나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, 6월 10일부터 홈페이지 상에서 신청 가능)

세미나실 대여 신청 조건과 운영 기간을 참고하시어 세미나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-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사무국 드림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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